Traveling

푸꾸옥 혼똔섬 뷔페

망고레스토랑

혼똔섬 자유이용권 1,000,000동 (한화 55,000원) 에는 혼똔섬 모든 시설 이용권과 함께 점심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_

사실 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있다고만 들었기에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아이들 간식을 좀 사고  점심은 쌀국수 먹고, 타이거 맥주로 배를 채우자’ 

_

이렇게 생각했는데, 뷔페 규모가 생각 이상으로 크고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오히려 여러 음식을 맛보기 때문에 맥주는 패쓰 했습니다.

_

점심식사 시간이 여유있게 지정되어 있으므로 혼똔섬 투어 일정에 반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이었으나 충분히 여유있게 베트남 음식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망고 레스토랑으로 입장하시면 안내원이 인원수에 적절한 테이블을 안내해줍니다.

자리에 앉은 후, 우리나라 뷔페와 같이 음식을 가져다 먹으면 되는데요. 혈당 조절을 위하여 야채, 채소 위주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_

사진을 다양하게 찍었어야 했는데, 밥 먹는데 정신이 빠져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쌀국수와 즉석 구이 등은 요리사에게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음식의 풍미를 높여주었습니다.

_

제 친구는 베트남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았는데 이곳에는 스파게티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요리도 제공되고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과일과 빵 등 디저트 음식도 제공하고 있으니 남녀노소 취향에 맞은 음식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_

워터파크에서 놀다가 젖은 상태로 음식을 드시는 분은 젊은이 몇몇 뿐이었습니다.

저희 일행도 배 채우고 놀자라는 계획으로 점심식사를 배불리 먹고 물놀이를 했습니다.

_

아침에 입장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와 롤러코스터와 이글아이(?)를 타고 더위에 약간 지쳐있을 쯤 해서 점심식사를 조금은 이르게 했는데, 아주 적절한 시간관리로 오후 내내 즐겁게 놀았습니다.

_

워터파크는 대기줄이 없어 시설 이용을 위한 계단오르는게 일이였는데, 시설 이용 전에 점심식사가 조금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큰 기대없이 점심식사 쿠폰을 들고 들어갔는데, 이곳에서 다양한 베트남음식을 접하고 가족과 함께 다시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를 모시고 와도 아주 좋아하실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늦지 않게 계획해 봐야겠습니다.  가족 해외여행지로 또한번 추천 드립니다.

_

kassy

Recent Posts

the Heart of Baekdudaegan: Taebaeksan Mountain

TaebaeksanJust hearing the name of Taebaeksan (Mt. Taebaek) is enough to stir excitement. For me,…

1주 ago

Ngoc Hien Pearl Shop

Ngoc Hien Pearl Shop (Ngọc trai Ngọc Hiền) .  If you’re looking for a place…

3주 ago

Hiking Alone in the Mountains of Gangwon Province – Geumsusan

Hiking Alone in the Mountains of Gangwon Province – Geumsusan This time, I set out…

3주 ago

Hambaeksan, South Korea

Hambaeksan, South Korea Baekdudaegan Mountain Range Elevation: 1,572.9 m .  .  Hambaeksan, standing at 1,572.9…

4주 ago

Exploring Dorak-mountain

Dorak-mountain A Mountain of Serenity and Philosophy in Danyang, Korea Doraksan is a majestic mountain…

1개월 ago

Nap Culture

Is a Nap the Best Medicine??! According to a study from Harvard University, taking a…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