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표현하다보니 푸꾸옥이라 사용하는데, 사실 대화를 들어보면 ‘푸꿕’이라고 들립니다
가족단위로 여행을 가신다면 많은 분들이 빈펄월드에서 즐기시고 오는데, 이왕 푸꾸옥을 가셨다면 섬의 이곳저곳 함께 둘러보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푸꾸옥 해안을 따라 모두 돌아봤는데 북동쪽과 동쪽은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길을 잘못들어 군부대를 들어갔다가 다시 돌아나오는 일도 있었구요.
.
.
푸꾸옥은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푸꾸옥은 섬이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면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습니다.
Mr.Hai 형님께서 푸꾸옥에서 택시를 운영하고 계셔서 아래 함께 소개합니다.
베트남에서 4년을 함꼐했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나설 만한 착한 인성을 갖고 계신 분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달랏 여행도 함께 하신 분이죠.
푸꾸옥에서 곤란한 문제가 생긴다면 그 때에도 도와주실 분입니다.
.
.
푸꾸옥 남쪽으로 혼똠 섬이 있습니다.
썬월드 케이블카를 타고 혼똠섬까지 가는 동안 몇개의 섬들을 Bird View로 하늘에서 볼 수 있는데 꼭 추천 드리는 여행코스 입니다.
그리고 혼똠섬에는 놀이공원, 산책로, 카페 등 이쁘게 꾸며놓은 곳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갖고 여유롭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남쪽을 여행하고 있다면 호국사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호국사는 바다 가까이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억에 오른쪽 문으로 들어와 계단을 오르고 둘러서 왼쪽문을 통해서 나가면 행운이 온다고 했던 기억이….
(*정확하진 않으니 한번 안내문을 잘 살펴보세요)
.
.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으나 큰 인상없이 커피 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 바다에서 물놀이가 목적이라면 방문하세요. 혼자 낚싯대를 갖고 다니는 저는 그저 방파제가 더 좋을 뿐이네요
.
.
푸꾸옥 북쪽으로는 ‘코로나 카지노’가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인이라면 그냥 구경삼아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빈펄랜드로 방향을 잡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500,000동을 입장료로 내야하나 외국인들은 무료 입장입니다.
제가 방문할 때는 코로나 시절이라 입장객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입장을 기다렸다가 안으로 들어갔으나 모두 문을 닫고 기계 몇개 정도만 돌고 있더라구요. 시기가 아무래도 그랬기에 그저 눈구경만 하고 왔네요.
.
푸꾸옥의 기억은 많은데 사진을 많이 잃어버려 아쉬울 뿐입니다.
관광지 개발을 위하여 북부에서 도로공사를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모두 완료되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
.
해안가 리조트 식당들도 많이 있고 가격도 높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저는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여 시장에서도, 길에서 파는 반미도, 호텔도, 리조트도 각각의 분위기와 음식을 즐깁니다.
아래 사진은 노을이 멋진 식당으로 예약도 미리해야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혹시 코로나를 향해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고 있다면 피자와 맥주 한잔을 위해 들려보시길 추천 드려요.
까미아 레스토랑 (Camia Restaurant)
.
.
한국에서 여행사를 통해서 많은 액티비티를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 경우에는 푸꾸옥 내, 현지에서 Jonh’s Tours를 이용하였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고 정액제로 프로그램 비용도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습니다. 도로 옆에 있어 접근이 더 쉬우니 현지에서 추가 액티비티를 원하신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John’s Tours Phú Quốc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HR. Chapter 3. 초대와 방문 (Invitation & Visitation) 초대와 방문에 관한 메일는 거래처와의 유대…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끊임없이 실수를 통해 배운다. 수많은 넘어짐을 통해 걷기를 배우고, 옹알이와 더듬거림을 반복하다 말을 깨우치게 된다. 실수하는 것이 곧 인간이다. 오늘날 산업현장은 스마트팩토리와 같이 자동화 설비가 자리 잡으며 상당부분 기계가 인간을 대체하고 있으나 여전히 기계를 조작, 관리, 운용하는 것은 인간의 영역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