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베트남, 푸꾸옥 – 혼똠 케이블카

한지붕 세가족으로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왔습니다.

24년 송년회에서 화두가 되어 자신있게 추진한 계획이었는데,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걱정이 많아지긴 했습니다.

푸꾸옥 여행을 두번째로 가는데, 다녀온 때가 6~7년 전이라 많이 발전했겠구나 싶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가족 여행지로 잘 다녀왔습니다.

베트남에서 근무하면서 함께 동고동락한 mr.Hai 형님이 계셔서 더 알찬 여행을 보내고 오게 되었습니다.

혹시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mr.Hai 에게 연락하시어  더욱 알찬 여행을 만드세요.

베트남에서 택시를 운영하고, 한국말을 하시기 때문에  여행가이드도 되어 주십니다.

블로그 맨아래 전화번호 남깁니다.

혹시 숙명여대 무용과 24년 졸업생 이시원씨를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꼭 드리고 싶은 말이 있네요.

푸꾸옥 섬은 우리나라 제주도 4분의1 정도의 크기로 보입니다. 

이곳의 남쪽에는 혼똠섬이 자리하고 있구요. 하루 코스 관광지로 정말 좋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15분가량 들어가면 혼똠섬에 내릴 수 있습니다. 혼똠섬에는 워터파크가 있어서 1일 코스로 추천합니다.

케이블카를 포함하여 뷔페식 점심식사,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 모든 시설 이용금액이 100만동 입니다.

우리나라돈으로 5~6만원가량 하네요.

케이블카의 길이는 7,899.9 m

한참 타고 가야하는데, 케이블카의 와이어로프를 지지하는 콘크리트 기둥을 지날때면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케이블카를 타러갈때는 가방 소지품 검사를 하는데, 어떤일인지 친구의 타이거 맥주가 걸리지 않아 케이블카에서 한캔씩 했습니다.

혼똠섬 모든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길, 선셋타운 초입에서 별도 티켓파는 가게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물론 mr.Hai 형님의 안내로 이뤄질 수 있었습니다.

푸꾸옥을 여행하신다면 천천히 블러그들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_

택시와 함께 여행가이드, 한국어 가능한 mr.Hai 

 

kassy

Recent Posts

천연기념물 제420호, 성산일출봉

제주 동쪽 여행의 필수코스. 4년 전, 제주에 놀러왔는데 도착하고 태풍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섭지코지의 문어빵을 무조건…

2일 ago

제주 청굴물

청굴물 청굴물이 위치한 동네 이름은 청수동인데, 청수동의 원래 지명은 청굴동이다.  청굴물은 용압대지 하부에서 지하수(용천수)가 솟아나는…

3일 ago

[20년만의] 마카오 – 주하이 여행

마카오는 특별행정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중국과 비자 면제가 되어 있지만,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중국에 입국하려면…

3일 ago

외국인 근로자의 우울증

보통 외국인 근로자, 외국인 노동자라고 하면 한국 사람들이 기피하는 3D산업에만 종사하는 외국인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외국인…

3일 ago

배관설계 계획 수립

▣ 개요 및 적용 범위 1) 개요 각 역무 수행 주체와 적용 범위, 설계 추진방향…

3일 ago

[20년만의] 마카오 호텔, 건축물

마카오도 중국의 일부이니, 이 글에서는 중국으로 표현하겠습니다. 20대초 중국 마카오와 베이징, 댜렌을 다녀오면서 중국에 대한…

4일 ago